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결제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이거든요. 즉, “빌려준 돈도 안 갚는 사람에게 또 돈을 빌려줄 수 없다” 라는 것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또는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미납으로 인해 현금화를 진행하시고 싶으신 고객님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연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위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미납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미납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앞으로도 미납이 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